월트 디즈니 컴퍼니는 2024~2025년 업프론트 광고 판매 계약을 마무리했으며, 모든 선형/스트리밍 디지털 플랫폼에서 전년 대비 광고량과 수익이 5% 증가했다고 밝혔다. 특히 스포츠와 스트리밍 분야에서 기록적인 매출을 달성하며 성장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디즈니는 다음 달에 시작되는 새 TV 시즌에 대한 디즈니의 업프론트 계약 금액을 정확히 밝히지 않았지만, 추산에 따르면, 거래 규모는 94억 5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는 2024~2025년 업프론트 광고 판매 계약을 마무리했으며, 모든 선형/스트리밍 디지털 플랫폼에서 전년 대비 광고량과 수익이 5% 증가했다고 밝혔다. 특히 스포츠와 스트리밍 분야에서 기록적인 매출을 달성하며 성장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디즈니는 다음 달에 시작되는 새 TV 시즌에 대한 디즈니의 업프론트 계약 금액을 정확히 밝히지 않았지만, 추산에 따르면, 거래 규모는 94억 5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오늘의집 오프하우스, 좋았던 점과 아쉬웠던 점
트렌드라이트
"기다렸니? 다시 뛰자, 블링크!"
팀퍼포먼스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