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시크릿은 수요일 낮은 평가와 수많은 논란으로 인해 2019년 취소한 패션쇼가 다시 열릴 것이라고 밝혔다.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빅토리아 시크릿은 "댓글을 읽고 여러분의 의견을 들었다"라며,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가 돌아왔다. 오늘날의 우리는 물론, 화려함, 런웨이, 날개, 뮤지컬 엔터테인먼트 등 여러분이 알고 사랑하는 모든 것을 반영할 것이다!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 여기에서 더욱 상징적이 된다."라고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빅토리아 시크릿은 수요일 낮은 평가와 수많은 논란으로 인해 2019년 취소한 패션쇼가 다시 열릴 것이라고 밝혔다.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빅토리아 시크릿은 "댓글을 읽고 여러분의 의견을 들었다"라며,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가 돌아왔다. 오늘날의 우리는 물론, 화려함, 런웨이, 날개, 뮤지컬 엔터테인먼트 등 여러분이 알고 사랑하는 모든 것을 반영할 것이다!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 여기에서 더욱 상징적이 된다."라고 밝혔다.
계정 안전하게 지키는 자동 DM 가이드
와이어디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두번째
메디하이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