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들(Lidl)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그림 중 하나를 30,000개 이상의 병뚜껑을 사용하여 벽화로 만들었다.
보티첼리의 '비너스의 탄생'에서 영감을 받아 '보틀첼리(Bottlecelli)'라고 불리는 이 25피트 크기의 벽화는 리테일러의 반환 제도 시범 운영을 통해 한 달 만에 253,000개의 플라스틱 병과 알루미늄 캔이 수거되어 재활용된 것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리들(Lidl)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그림 중 하나를 30,000개 이상의 병뚜껑을 사용하여 벽화로 만들었다.
보티첼리의 '비너스의 탄생'에서 영감을 받아 '보틀첼리(Bottlecelli)'라고 불리는 이 25피트 크기의 벽화는 리테일러의 반환 제도 시범 운영을 통해 한 달 만에 253,000개의 플라스틱 병과 알루미늄 캔이 수거되어 재활용된 것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다.
왜 MZ세대는 관리자가 되길 원하지 않을까?
vivian님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2025 글로벌 AI 로보틱스 핵심 인사이트
CMES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