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맥도날드 캐나다의 그랜드 오프닝 캠페인의 성공에 영감을 받은 코세트(Cossette)는 캐나다 전역의 신규 매장 오픈과 리뉴얼된 레스토랑의 재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새로운 비주얼 시리즈와 가맹점주를 위한 툴킷을 개발했다.
코셋이 디자인한 이 비주얼은 기쁜 날의 보편적인 상징인 색종이를 터뜨리는 모습을 통해 축하의 즐거움을 불러일으킨다. 월드 페이머스 프라이, 맥플러리, 에그 맥머핀 등 맥도날드의 상징적인 메뉴가 등장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년 맥도날드 캐나다의 그랜드 오프닝 캠페인의 성공에 영감을 받은 코세트(Cossette)는 캐나다 전역의 신규 매장 오픈과 리뉴얼된 레스토랑의 재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새로운 비주얼 시리즈와 가맹점주를 위한 툴킷을 개발했다.
코셋이 디자인한 이 비주얼은 기쁜 날의 보편적인 상징인 색종이를 터뜨리는 모습을 통해 축하의 즐거움을 불러일으킨다. 월드 페이머스 프라이, 맥플러리, 에그 맥머핀 등 맥도날드의 상징적인 메뉴가 등장한다.
웹 접근성 개선에 도움이 되는 5가지 SEO 가이드 알아보기
TBWASEO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 편의점 말고 밥집, 결식 아동의 식사를 바꾼 한국의 복지 스타트업
굿모닝MY브랜드
AI 더빙이 처음이라면? 나에게 맞는 TTS 사이트 4
드롭샷매치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두번째
메디하이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