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발전이 계속 가속화됨에 따라 마케터들은 기술이 광고 세계를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는지 따라잡기가 쉽지 않다. 특히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TV 광고는 많은 변화가 예상된다. 이노비드는 쿠키의 붕괴, AI의 강력한 잠재력, 기술이 어떻게 광고 서버를 데이터 생성의 거인으로 만들었는지 등 2024년 TV 광고를 형성할 10가지 주요 트렌드에 대해 공유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기술 발전이 계속 가속화됨에 따라 마케터들은 기술이 광고 세계를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는지 따라잡기가 쉽지 않다. 특히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TV 광고는 많은 변화가 예상된다. 이노비드는 쿠키의 붕괴, AI의 강력한 잠재력, 기술이 어떻게 광고 서버를 데이터 생성의 거인으로 만들었는지 등 2024년 TV 광고를 형성할 10가지 주요 트렌드에 대해 공유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 회원 전용임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메타 광고 효율을 높이는 가장 트렌디한 방법 : "협력광고" 세팅하기 이전에 꼭 알아야 하는 설정
조영빈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