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 미디어는 미국에서 올해 28.6%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경쟁은 점점 더 치열해지고 있다. 이마케터는 커머스 기회부터 통합까지, 2024년 리테일 미디어에서 예상되는 변화에 관해 다음과 같이 제시했다.
1. 비 리테일러들의 커머스 미디어 네트워크 구축
※전체 보기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리테일 미디어는 미국에서 올해 28.6%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경쟁은 점점 더 치열해지고 있다. 이마케터는 커머스 기회부터 통합까지, 2024년 리테일 미디어에서 예상되는 변화에 관해 다음과 같이 제시했다.
1. 비 리테일러들의 커머스 미디어 네트워크 구축
※전체 보기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메타 광고 효율을 높이는 가장 트렌디한 방법 : "협력광고" 세팅하기 이전에 꼭 알아야 하는 설정
조영빈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