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늑한 저녁, 편안한 소파, 사랑하는 사람, 그리고 아이스크림.. 그런데 이 모든 것이 가짜라면?
LOLA 멀렌로우가 'MAGNUM - Stick to the Original'은 유머, 감동, 드라마가 어우러진 77초 분량의 유쾌한 광고이다. 이 광고는 냉동 간식뿐만 아니라 인간관계라는 냉혹한 영역에서도 진정성에 대한 이야기를 영리하게 풀어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늑한 저녁, 편안한 소파, 사랑하는 사람, 그리고 아이스크림.. 그런데 이 모든 것이 가짜라면?
LOLA 멀렌로우가 'MAGNUM - Stick to the Original'은 유머, 감동, 드라마가 어우러진 77초 분량의 유쾌한 광고이다. 이 광고는 냉동 간식뿐만 아니라 인간관계라는 냉혹한 영역에서도 진정성에 대한 이야기를 영리하게 풀어냈다.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메타 광고 효율을 높이는 가장 트렌디한 방법 : "협력광고" 세팅하기 이전에 꼭 알아야 하는 설정
조영빈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