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복과 운동화는 이제 체육관, 트랙, 코트의 경계에서 벗어나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에서 흔하게 보인다. 그리고 스포츠웨어가 일상복으로 활용되면서 애슬레저라는 새로운 의류 카테고리가 등장했다.
특히 나이카와 아디다스는 성능 중심의 디자인과 캐주얼웨어의 미학을 완벽하게 혼합하여 이러한 혁명을 주도했다. 소비자들은 이러한 의류를 일상에서 편안하면서 세련되게 입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겠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운동복과 운동화는 이제 체육관, 트랙, 코트의 경계에서 벗어나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에서 흔하게 보인다. 그리고 스포츠웨어가 일상복으로 활용되면서 애슬레저라는 새로운 의류 카테고리가 등장했다.
특히 나이카와 아디다스는 성능 중심의 디자인과 캐주얼웨어의 미학을 완벽하게 혼합하여 이러한 혁명을 주도했다. 소비자들은 이러한 의류를 일상에서 편안하면서 세련되게 입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겠다.
🍚 편의점 말고 밥집, 결식 아동의 식사를 바꾼 한국의 복지 스타트업
굿모닝MY브랜드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영상 제작 시 고려해야 할 카메라 앵글 종류
videocon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