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광고 및 마케팅 지출은 2022년에 7.9% 반등해 1조 5,680억 달러를 기록했지만, 거시 경제의 어려움과 다시 부상하는 세속적 산업 트렌드가 팬데믹으로부터의 강력한 회복을 촉진한 빠르게 성장하는 디지털 및 대체 미디어 채널을 방해하면서 2023년에는 지출이 5.3%의 완만한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PQ 미디어가 발표했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세계 광고 및 마케팅 지출은 2022년에 7.9% 반등해 1조 5,680억 달러를 기록했지만, 거시 경제의 어려움과 다시 부상하는 세속적 산업 트렌드가 팬데믹으로부터의 강력한 회복을 촉진한 빠르게 성장하는 디지털 및 대체 미디어 채널을 방해하면서 2023년에는 지출이 5.3%의 완만한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PQ 미디어가 발표했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총성 없는 전쟁, ‘물류 배송’ 현장을 혁신하고 있는 지능형 로봇들!
CMES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기다렸니? 다시 뛰자, 블링크!"
팀퍼포먼스
웹 접근성 개선에 도움이 되는 5가지 SEO 가이드 알아보기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