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세계는 힘든 게임이다. 다양한 브랜드가 존재하고 마케팅 방법도 매우 다양하다. 일부 마케팅 전략이 전쟁처럼 느껴지는 것도 당연하다.
모든 마케터는 커리어에서 적어도 한 번은 다른 브랜드와 경쟁을 한다. 그것이 실제 마케팅 전쟁이든, 단순히 라이벌 관계이든, 브랜드 전쟁에서 우위를 점하고 앞서 나가기 위해 다양한 전술을 시도해 보았을 가능성이 있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 세계는 힘든 게임이다. 다양한 브랜드가 존재하고 마케팅 방법도 매우 다양하다. 일부 마케팅 전략이 전쟁처럼 느껴지는 것도 당연하다.
모든 마케터는 커리어에서 적어도 한 번은 다른 브랜드와 경쟁을 한다. 그것이 실제 마케팅 전쟁이든, 단순히 라이벌 관계이든, 브랜드 전쟁에서 우위를 점하고 앞서 나가기 위해 다양한 전술을 시도해 보았을 가능성이 있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 편의점 말고 밥집, 결식 아동의 식사를 바꾼 한국의 복지 스타트업
굿모닝MY브랜드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영상 제작 시 고려해야 할 카메라 앵글 종류
videocon
총성 없는 전쟁, ‘물류 배송’ 현장을 혁신하고 있는 지능형 로봇들!
CMES
어느 날 갑자기 로켓배송이 한 박스로 오기 시작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