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는 한국광고주협회(이하 광고주협회)와 「디지털 광고데이터 기초 가이드라인 연구보고서」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코바코와 광고주협회는 지난 3월부터 약 6개월 간 한국형 디지털 광고데이터 인·검증 모델 개발을 위한 기초 가이드라인 연구를 실시했다. 해당 연구는 딜로이트컨설팅이 수행하였으며 광고 데이터 측정 기준, 광고데이터 인·검증 전담기구의 운영 방향, 디지털 광고사기 예방 및 대응방안 등을 중점적으로 다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는 한국광고주협회(이하 광고주협회)와 「디지털 광고데이터 기초 가이드라인 연구보고서」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코바코와 광고주협회는 지난 3월부터 약 6개월 간 한국형 디지털 광고데이터 인·검증 모델 개발을 위한 기초 가이드라인 연구를 실시했다. 해당 연구는 딜로이트컨설팅이 수행하였으며 광고 데이터 측정 기준, 광고데이터 인·검증 전담기구의 운영 방향, 디지털 광고사기 예방 및 대응방안 등을 중점적으로 다뤘다.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웹 접근성 개선에 도움이 되는 5가지 SEO 가이드 알아보기
TBWASEO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2025 글로벌 AI 로보틱스 핵심 인사이트
CMES
영상 제작자들이 가장 많이 읽은 글은? 25년 상반기 조회수 TOP 5
드롭샷매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