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측 플랫폼(SSP) 퍼브매틱은 구매자가 퍼브매틱의 프로그래매틱 플랫폼을 통해 직접 비입찰 직거래를 통해 프리미엄 동영상 및 CTV 인벤토리에 대규모로 접근할 수 있는 엔드투엔드 공급 경로 최적화(SPO) 솔루션인 Activate를 론칭했다.
초기 출시 파트너로는 덴츠, FuboTV, 그룹엠, 하바스, LG, 마스(Mars), 옴니콤 미디어 그룹 독일 등이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공급측 플랫폼(SSP) 퍼브매틱은 구매자가 퍼브매틱의 프로그래매틱 플랫폼을 통해 직접 비입찰 직거래를 통해 프리미엄 동영상 및 CTV 인벤토리에 대규모로 접근할 수 있는 엔드투엔드 공급 경로 최적화(SPO) 솔루션인 Activate를 론칭했다.
초기 출시 파트너로는 덴츠, FuboTV, 그룹엠, 하바스, LG, 마스(Mars), 옴니콤 미디어 그룹 독일 등이 있다.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메타 광고 효율을 높이는 가장 트렌디한 방법 : "협력광고" 세팅하기 이전에 꼭 알아야 하는 설정
조영빈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