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경쟁 PT 시장은 집중된 1분기 경쟁 PT로 어느 정도 규모를 유지하며 다소 안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3월 경쟁 PT 규모는 전월 대비 소폭 감소한 모습이었다. PT 건수도 소폭 감소했다. 경쟁 PT가 중대형 광고주 중심으로 진행되는 상황은 유지되는 것 같다. 전년 대비 경쟁 PT 규모는 대폭 줄어든 분위기이다. 전년 동월 PT 규모가 매우 커서 감소폭이 커졌다. PT 건수도 전년 동월 대비 비슷한 수준으로 줄어든 것으로 보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3월 경쟁 PT 시장은 집중된 1분기 경쟁 PT로 어느 정도 규모를 유지하며 다소 안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3월 경쟁 PT 규모는 전월 대비 소폭 감소한 모습이었다. PT 건수도 소폭 감소했다. 경쟁 PT가 중대형 광고주 중심으로 진행되는 상황은 유지되는 것 같다. 전년 대비 경쟁 PT 규모는 대폭 줄어든 분위기이다. 전년 동월 PT 규모가 매우 커서 감소폭이 커졌다. PT 건수도 전년 동월 대비 비슷한 수준으로 줄어든 것으로 보인다.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두번째
메디하이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