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컨슈머 인텔리전스 기업 NIQ가 지난 2022년 하반기(7~12월) 국내 소비재(FMCG) 판매액이 27조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2% 성장했다고 발표했다. 전년 동기 역성장(-4.3%)을 기록했던 비식품 카테고리는 2022년 하반기 판매액 1.3%을 기록하며 성장세로 돌아섰고 식품 카테고리도 1.8% 성장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컨슈머 인텔리전스 기업 NIQ가 지난 2022년 하반기(7~12월) 국내 소비재(FMCG) 판매액이 27조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2% 성장했다고 발표했다. 전년 동기 역성장(-4.3%)을 기록했던 비식품 카테고리는 2022년 하반기 판매액 1.3%을 기록하며 성장세로 돌아섰고 식품 카테고리도 1.8% 성장했다.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AI 더빙이 처음이라면? 나에게 맞는 TTS 사이트 4
드롭샷매치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공동구매 진행 전, 꼭 체크해야 할 실전 체크리스트
와이어디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 편의점 말고 밥집, 결식 아동의 식사를 바꾼 한국의 복지 스타트업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