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인플레이션은 여전히 소비자들의 가장 큰 경제적 관심사이며, 소비자들은 점점 더 '기업의 탐욕'을 손가락질하고 있다.
최근 발표된 호라이즌 미디어의 "Inflation Nation: One Year Later"라는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전반적으로 인플레이션에 대한 우려가 여전히 심각하며, 기업의 탐욕이 2022년에 실시한 유사한 조사에 비해 증가세를 보인 가장 큰 요인 중 하나임을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인플레이션은 여전히 소비자들의 가장 큰 경제적 관심사이며, 소비자들은 점점 더 '기업의 탐욕'을 손가락질하고 있다.
최근 발표된 호라이즌 미디어의 "Inflation Nation: One Year Later"라는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전반적으로 인플레이션에 대한 우려가 여전히 심각하며, 기업의 탐욕이 2022년에 실시한 유사한 조사에 비해 증가세를 보인 가장 큰 요인 중 하나임을 보여준다.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AI 더빙이 처음이라면? 나에게 맞는 TTS 사이트 4
드롭샷매치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공동구매 진행 전, 꼭 체크해야 할 실전 체크리스트
와이어디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 편의점 말고 밥집, 결식 아동의 식사를 바꾼 한국의 복지 스타트업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