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은 TV광고에서 많은 변화가 있었다. 스트리밍 시청률은 2022년에 급증했고, 광고주는 경제적 불확실성 속에서 광고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CTV로 이동하기 시작했다.
iSpot.tv는 ▲스트리밍 증가에 새로운 통화 필요 ▲업계, CTV 연속 재생 문제 해결 ▲TV, 여전히 광범위한 도달 ▲쇼에서 광고 분리 등 2022년 TV광고를 형성한 4가지 트렌드를 발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년은 TV광고에서 많은 변화가 있었다. 스트리밍 시청률은 2022년에 급증했고, 광고주는 경제적 불확실성 속에서 광고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CTV로 이동하기 시작했다.
iSpot.tv는 ▲스트리밍 증가에 새로운 통화 필요 ▲업계, CTV 연속 재생 문제 해결 ▲TV, 여전히 광범위한 도달 ▲쇼에서 광고 분리 등 2022년 TV광고를 형성한 4가지 트렌드를 발표했다.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영상 제작자들이 가장 많이 읽은 글은? 25년 상반기 조회수 TOP 5
드롭샷매치
공동구매 진행 전, 꼭 체크해야 할 실전 체크리스트
와이어디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