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누적탑승객 100만명, 스타트업 항공사 에어프레미아 이야기

새로운 의뢰 알림 설정

대행의뢰 게시판에 새로운 의뢰가 등록되면 아이보스 앱 또는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전체 게시글, 카테고리별로 신청하실 수 있으며, 언제든 카테고리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알림 방법

유튜브 채널 구독자 이벤트 컨설팅 및 업무 대행

2024-04-13 16:11

  • 운영대행, 이벤트참여

  • 방송

  • ~ 최대 5,000만원

  • 2024.04.19마감

안녕하세요. 구독자 70만명 이상 유튜브 채널의 미디어팀 PD입니다.

앞으로 1년 4분기 기준으로 분기별 구독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어 이벤트 컨설팅 및 대행 업체를 찾고 있습니다.

이번에 내부에서 직접 구독자 이벤트를 진행해보았는데 좀 더 참신한 이벤트를 하면 좋을 것 같고

당첨자 접수, 취합 및 당첨자 DB관리, 기프티콘으로 상품권 발송에 최소 일주일 이상을 메인 업무를 아예 못하는 상황을 겪어 대행을 맡기고자 의뢰합니다.

우선 저희 채널은 유튜브 라이브가 많아 지난 이벤트에서는 라이브 내에서 할 수 있는 유니피커를 이용한 실시간 채팅 키워드 이벤트 등을 했었습니다. 더욱 참신한 이벤트를 원하고 있고,

유튜브 라이브, 댓글, 커뮤니티 등 유튜브에서 할 수 있는 이벤트 모두 좋습니다.


예산은 각 분기별로 구독 이벤트 경품 비용, 대행비 포함 최대 5천만 원으로 예정되어 있고,

이벤트 컨설팅, 이벤트 당첨자 추첨 및 당첨자 DB 접수, 경품 지급까지 운영하는 것을 바라고 있습니다.

이벤트 진행까지 요청드리고 싶은데 이 부분은 라이브 진행 시 내부PD들이 있어 어떤 이벤트냐에 따라 진행은 저희가 해도 상관은 없습니다.


자세한 유튜브 채널은 이메일로 견적과 포트폴리오 전달해주시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의뢰자 정보
업체명

주식********

담당자명

홍주****

연락처

0503-****-****

카카오톡

-

이메일

ma***@****.***

네이트온

-

※ 제안 내용을 보내주시면 선정되신 곳에 회신드립니다.

※ 의뢰자의 선호하는 연락 방법은 이메일입니다.

목록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