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오픈마켓 키워드 추출 및 전략적인 입찰 방법 - 2
지난 칼럼에 이어 오픈마켓에서의 키워드 추출 및 전략적인 입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오픈마켓 광고 입찰 마감시간 옥션 - (매일) 카테고리 4시30분, 홈/메인/기타 4시40분, 키워드 4시 50분 11st - 일간 (매일) 카테고리 5시, 메인/코너 5시10분, 키워드 5시20분, 주간 (매주 금요일) 카테고리 4시, 키워드 4시 20분 지마켓 - (매일) 카테고리 5시30분, 홈/메인/기타 5시40분, 키워... (더보기)
눈에 띄게 커지는 애완동물 시장
PET MARKET VISIBLY EMERGING 안냐세요~ 드디어 으슬으슬한 가을로 들어서나 봅니다.. 날씨가 이게 뭔가요! 상쾌한 아침이에요~ 요 인사 하고 싶은데 말이죠. 오늘은 나날이 커가는 애완동물 시장 이야기에요. 왜 이 주제를 택했냐구요? 글쎄 최근 2가지 빅뉴스가 있었지 뭐에요. 안그래도 언젠가 한번은 다뤄야 해지 싶었는데, 마침 큰 거 2개 터진 김에 오늘 소개하려구요. 그 2가지 빅... (더보기)
[웹기획가이드] 이벤트 프로모션기획 - 이벤트 카피의 중요성.
오늘은 앞서 정의했던 이벤트 프로모션의 네 가지 법칙 중 단순성과 인지성 그리고 이벤트를 구성하는데 필요한 필수항목들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를 잘 진행하기 위해서는 네 가지의 방향성, 즉시성과 지속성, 단순성과 인지성이 있다고 말씀 드렸고, 이 중 즉시성과 지속성에 대해 예시와 함께 설명 드렸는데요. 이벤트의 세 번째 법칙인 단순성은 사용자의 이... (더보기)
좋은 이메일 디자인을 위한 가이드 - 1편. 이메일 제목과 미리보기 텍스트
좋은 이메일 디자인을 위한 가이드와 체크리스트 - 1편. 이메일 제목과 미리보기 텍스트 이 글은 Campaign Monitor 의 The Really Good Guide to Email Design (+ Bonus Checklist) 를 저자의 허락을 받고 번역, 편집한 글입니다. 이 글의 저작권은 원문의 저작자에게 있으며 문맥을 고려하여 표현을 수정한 부분이 있습니다.... (더보기)
브랜드를 보다 Z세대 친화적으로 만드는 법
MAKE YOUR BRAND MORE GEN Z FRIENDLY 안냐세요~ 아, 화요일입니다. 이번 주가 겁나 바쁜 주라 오늘 아침 상쾌함 보다 스트레스가 앞서는데요! 오늘 쇼가 3개, 미팅 1개, 들어야 할 세션이 1개허걱.. 다 잘 할 수 있겠죠? 오늘은 어제에 이어 Z세대 이야기를 더 해볼까 해요. 오늘 글의 제목은 제가 Entrepreneur지의 한 칼럼에서 따온 거에요. Make Your Brand More Gen Z Friendly. 당신의 브랜드를 더 Z세... (더보기)
정해준 전문가 / 페이스북
나이키에 시큰둥해지는 z세대 [4]
올세인츠가 왜 회자되는가?
메루카리, 일본이커머스를 흔들다 [3]
오픈마켓 키워드 추출 및 전략적인 입찰 방법 [6]
세컨핸드 리테일 전성시대 [2]
비즈니스 SNS 플랫폼(밴드,카스플러스친구) 친구추가 및 유료화 등 비교 가능할까요?
페북 빈도 한도 설정,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까요?
원내 이벤트 중에 진료실에 현금 지급할 경우 그 돈은 어떻게 처리하시나요?
가습기 홍보 어떻게 해야할까요?[4]
페북 광고 승인 후에 타겟팅 수정하니까 이미지 내 텍스트가 많다며 거부당했어요
오라클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엘로콰 eloqua 사용하기에 어떨까요?
네이버, 모바일 뉴스 서비스 개편… 언론사 편집가치 반영
카카오, 새로운 '카카오광고 플랫폼' OBT 사전 안내 실시
인기게시물 영역이 없어진 희귀한 오류(?)현상 자문구합니다..
광고이름이 어떻게 되나요?[1]
다음글아이보스 마케팅 핫이슈 TOP9
이전글아이보스 인기 글을 지금 확인하세요!
구글애즈(Google Ads), 필요할 때 사용하세요.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사와 함께하면 좋은 점 - 병원 마케팅 편
아마존이 해조류 양식에 뛰어든 진짜 이유?
로컬 SEO, 소형부터 대형 비즈니스까지 지역 기반 SEO의 중요성
링크드인, 이렇게도 활용이 가능했다고?
현업 마케터가 추천하는 마케터 필수 툴 12
소비자 원형과 고객 페르소나로 마케팅 성과 높이는 법
당근마켓 광고 3억원 매체 운영 팁 대방출
성공적인 목표 달성을 위한 ‘KPI’ 설정 노하우
인스타 댓글 달기가 흥하는 이유와 자동 DM 솔루션 비교까지
토스 광고 1,000만원으로 상담문의 전환 2,822개 만든 이야기
광고음악이 없으면 오히려 좋아! ‘캐드버리’ 광고털기🍫
소개팅 어플보다 소모임이 좋다?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브랜드 SNS로 다가가는 법
소재 기획의 지름길, 레퍼런스 활용 노하우!
키워드 카니발리제이션이란 무엇인가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