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마케팅 직무 안에서도 다양하게 세분화가 되었는데요.
저는 중소기업에서 4~5년 일하면서 콘텐츠,기획 업무와 퍼포먼스 어느 한쪽에 치중되지 않고
근무를 해왔던 상태라 두 가지 분야 모두 가능하지만 하나에 특화가 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이러할 경우에 포트폴리오는 어떤 식으로 컨셉을 잡는게 좋을까요?
콘텐츠와 퍼포머가 모두 되는 마케터라고도 잡을까 했는데 오히려 독이될 수 있을 것 같아
조언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11.15 11:26
좋아요 11
조회수 2,256
댓글 3
요즘은 마케팅 직무 안에서도 다양하게 세분화가 되었는데요.
저는 중소기업에서 4~5년 일하면서 콘텐츠,기획 업무와 퍼포먼스 어느 한쪽에 치중되지 않고
근무를 해왔던 상태라 두 가지 분야 모두 가능하지만 하나에 특화가 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이러할 경우에 포트폴리오는 어떤 식으로 컨셉을 잡는게 좋을까요?
콘텐츠와 퍼포머가 모두 되는 마케터라고도 잡을까 했는데 오히려 독이될 수 있을 것 같아
조언 부탁드립니다!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영상 제작자들이 가장 많이 읽은 글은? 25년 상반기 조회수 TOP 5
드롭샷매치
총성 없는 전쟁, ‘물류 배송’ 현장을 혁신하고 있는 지능형 로봇들!
CMES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칸 라이언즈 2025, 이것만 알면 회사에서 아는 척 쌉가능! 😉
소마코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