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쯤에
새로 오픈한 스마트스토어 붐업 때문에
리뷰작업 소량 진행했었는데
진행과 동시에 상품대까지 저희는 다 지불 마친 상태고
작업도.. 마음에 들진 않지만 적당히 마무리된 상황이었습니다.
그런데 거의 두달이 지난 시점에
리뷰 작업자 한명이 업체에서 페이백 해주지 않았다고
저희 스토어에 문의를 남기기 시작하더라구요
저도 소통했던 플랫폼 메신저, 거래 시 저장해놨던
대표자 연락처로 다 연락해봤는데
전화기는 꺼져있고 답변도 없는 상황입니다.
한마디로 잠적하셨더라구요;
후.. 자꾸 리뷰작업자가 저희 쪽에서 연락해달라고 하는데
저희도 뾰족한 방법이 없더군요.. 다 끝난 줄 알았던 것이
신경 쓰이게 하네요..
가격도 저렴했고 리뷰도 작업 진행 당시와 가까운 날짜로
올라왔던 터라 이런 문제를 일으킬 거라고는 예상 못했습니다.
여러분에겐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또 연락 오면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리뷰 작업이라는게 공공연하게 언급되기도 어려운 일이라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