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에서 랜딩페이지의 중요성이 궁금합니다. 아니, 사실은 중요성은 알고 있지만 유형에 따른 효과의 차이가 궁금합니다.
랜딩페이지라는 의미가 광고를 클릭했을 때 이동하는 사이트를 말한다고 하는데, 저한테 뜨는 광고를 누르게 되면
1. 제품을 설명하는 페이지로 이동 -> 구매 유도 버튼(CTA?)
2.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 -> 바로 구매 유도
이렇게 두가지 유형이 있더라구요.
대부분 랜딩페이지의 구성이 1번이었는데
1번과 2번의 차이점이 궁금합니다.
마케팅 방법에 따른 효율도 차이가 심한가요? 어떤 차이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저는 1번같이 제품 설명의 랜딩페이지 글이 길어지면 제품에 대한 집중도가 떨어질 것이라고 판단돼서 간단하게 SNS에서 제품을 설명하고 바로 구매 페이지로 이동시키는 게 효율이 좋다고 생각하는데..
혹시나 픽셀때문에 그런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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