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상세페이지를 대신할 매체에는 뭐가 있을까요?

2023.08.30 16:07

스프라이트

조회수 328

답변 3

채택률

  • 질문
  • 채택
66.7%

안녕하세요 :)

뷰티 브랜드에서 근무중인 인하우스 마케터입니다ㅠ


최근에 이직 했는데 제가 입사하니 직원이 다 그만두고 저랑 대표님 뿐이네요😒

게다가 신생 회사라 아무 체계도 잡혀 있지 않아서 이때까지 마케터로 일하면서

획득?한 스킬들로 진짜 맨 바닥에 헤딩 하면서 마케팅 하고 있는데

문제는 SNS 광고로 일 100명 이상 유입 시켜도 상세페이지에서 전환이 되지 않고 있다는 점입니다.

제가 분석했을 때는 광고 소재 수치나 효율은 나쁘지 않은데 상세페이지가 최적화가 되어 있지 않아서

로딩도 느리고 상세페이지 스토리가 정돈되지 않아 가독성이 떨어져서 모두 이탈하는 걸로 생각됩니다.


현재 디자이너가 없어 상세페이지 수정이 힘든 상황이라 마케팅 방향 설정에 고민이 많아

가설을 세운게 '상세페이지를 보지 않아도 광고 소재에서 제품 설명을 해줄 수 있다면?'입니다.

그래서 단순 이미지, 영상 소재 말고 블로그를 가지고 광고를 돌려볼까 해서

파워컨텐츠 광고를 진행해보니 매출이 잡히네요..!

이제 여기서 또 문제가 생기는데 아무래도 한 제품으로 한 블로그에서 여러 포스팅을 가지고 파워컨텐츠 광고를 진행하자니 키워드도 겹치고 설명 내용이나 소구 포인트도 어느 정도 겹치기 때문에

이렇게 계속 진행하게 되면 자사 소재들끼리 충돌해서 비딩가가 높아지고 효율이 안 나올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네이버 블로그 말고 다른 상세페이지를 대체할 수 있는 매체가 없나 알아보고 있는데

도무지 모르겠네요ㅜ

혹시 아이보스에 계신 마케터분들은 아실까 해서 질문드려요🙂

네이버 블로그 말고 다른 활용할 만한 매체 아이디어 있으시면 알려주시면

정말 복 받으실거에요ㅠ 


목록
답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