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구글 검색광고를 '전환수 최대화' 입찰 전략을 활용해서 집행 중에 있는데,
CPC가 생각보다 너무 높은 상황입니다.
소재 개선, CTR 개선 등을 위해서 애쓰고 있지만, 지금 당장에 눈에 보이는 CPC 단가를 낮추는 작업이 필요해서
이런 경우에 전환수 최대화 입찰 전략을 활용하고 있다고 하더라도
최대 입찰가를 지정해두면 CPC 단가를 낮추는 데에 효과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많은 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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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7 12:41
조회수 310
답변 2
안녕하세요,
현재 구글 검색광고를 '전환수 최대화' 입찰 전략을 활용해서 집행 중에 있는데,
CPC가 생각보다 너무 높은 상황입니다.
소재 개선, CTR 개선 등을 위해서 애쓰고 있지만, 지금 당장에 눈에 보이는 CPC 단가를 낮추는 작업이 필요해서
이런 경우에 전환수 최대화 입찰 전략을 활용하고 있다고 하더라도
최대 입찰가를 지정해두면 CPC 단가를 낮추는 데에 효과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많은 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