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수없이 검색광고 처음으로 집행하고 있는데 어려움이 많아 이렇게 여쭤봅니다...침구 브랜드를 맡고 있는데 베개가 매출에서 차지하는 부분이 많습니다. 근데 11월 들어서 쇼핑검색 효율과 함께 매출도 확 줄어서 고객사한테 시달리고 있습니다..
1) 클릭률이 0.7%에서 0.17%까지 떨어졌는데 클릭률이 왜이렇게 점점 떨어지는 걸까요
특히 큰 문제는 클릭률입니다. 노출수는 이전과 비슷한데 클릭률이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떨어지더니 원래도 1%가 안되었는데 이제는 심각한 수준입니다..
2) 입찰가를 올리면 노출수도 높이고 저희가 원하는 만큼 써볼 수 있을까요?
대표님께서 얼마를 쓰면 얼마나 벌 수 있는지 알고싶어하셔서요. 광고비를 더 쓰면 그만큼 매출도 더 많이 가져갈 수 있다고 생각하시는데, 쇼핑검색에서 돈을 어떻게 더 쓸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바쁘실텐데 시간 내주셔서 답변 주시는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