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을 위해 1년 넘게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해 업로드 중에 있습니다.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비만 예산 계획 중 적지 않은 비용을 차지 하는데
이 콘텐츠 부스팅을 위해 또 +a의 광고비를 태우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개인적으론 브랜딩 목적의 콘텐츠에 페이드 유입을 유도 하는 것은 올바른 방향은 아닌 것 같은데
팀장님은 계속 돈을 써서 지표를 만들라 하시네요
문제는 이 광고 비용도 타 채널 대비 비중이 크다는 것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