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달전 패치로인해서 윈도상품들도 스팜상품들과 묶여서 가격비교에 노출이 되고있는데요.
요근래에 몇몇 업체들보면 윈도상품과 스팜상품으로 1~2위 구좌에 동시노출이 되고있는 현상이 있던데
(동일상품이며 Q&A 및 리뷰수 도 동일)
이건 MD가 따로 만져준건지 아니면 따로 노출방법이 있는건지 경험자분들 의견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11.07 00:13
좋아요 0
조회수 1,926
댓글 1
몇달전 패치로인해서 윈도상품들도 스팜상품들과 묶여서 가격비교에 노출이 되고있는데요.
요근래에 몇몇 업체들보면 윈도상품과 스팜상품으로 1~2위 구좌에 동시노출이 되고있는 현상이 있던데
(동일상품이며 Q&A 및 리뷰수 도 동일)
이건 MD가 따로 만져준건지 아니면 따로 노출방법이 있는건지 경험자분들 의견 궁금합니다.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두번째
메디하이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