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토어팜 상품 가격 매칭 수동으로 하려고 하는데요.
경쟁사들이 저희 주력 상품 수동으로 매칭해서 저도 해당 경쟁사 잘나가는 상품 수동 매칭 하려고 합니다.
가격 매칭 요청 부분에서 [카테고리] 선택하고 [제조자] 선택하고 [가격비교 서비스명]에서 해당 경쟁사 상품 [가격비교 서비스명] 입력 후 검색했는데 조회가 안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해당 상품을 도저히 찾을 수가 없네요.
수동매칭의 대가분들께 도움 부탁 드려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6.27 16:34
좋아요 0
조회수 2,960
댓글 2
안녕하세요.
스토어팜 상품 가격 매칭 수동으로 하려고 하는데요.
경쟁사들이 저희 주력 상품 수동으로 매칭해서 저도 해당 경쟁사 잘나가는 상품 수동 매칭 하려고 합니다.
가격 매칭 요청 부분에서 [카테고리] 선택하고 [제조자] 선택하고 [가격비교 서비스명]에서 해당 경쟁사 상품 [가격비교 서비스명] 입력 후 검색했는데 조회가 안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해당 상품을 도저히 찾을 수가 없네요.
수동매칭의 대가분들께 도움 부탁 드려봅니다.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