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의 봉이김선달입니다.
3월 22일이 세계 물의날 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물카페 나름 캠페인을 하나 만들고 추친하려고 합니다.
캠페인의 목적은 사이트 방문 유도와 물카페 브랜드를 가치 상승 입니다.
보스님들 많은 사람들이 물카페를 알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간단히 운영중인 블러그와 카페에 붙여 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8.03.18 11:21
좋아요 0
조회수 2,044
댓글 5
안녕하세요. 한국의 봉이김선달입니다.
3월 22일이 세계 물의날 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물카페 나름 캠페인을 하나 만들고 추친하려고 합니다.
캠페인의 목적은 사이트 방문 유도와 물카페 브랜드를 가치 상승 입니다.
보스님들 많은 사람들이 물카페를 알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간단히 운영중인 블러그와 카페에 붙여 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