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실제로 비용이 어떻게 산출되는지 알 수 없을까요.
제가 알기로 구글 시스템은 광고품질지수가 있어서 CPC가 CTR,광고문안 등의 관계성에 따라서 올라가고 내려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광고품질지수는 나타나지 않는 것 같아요. 어떻게 CPC가 책정되고 비용이 나가는지 궁금하네요.
넘 궁금하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7.10.02 10:47
좋아요 0
조회수 2,706
댓글 3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두번째
메디하이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