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마다 클릭초이스상품에 중점을 둬야하는 키워드가 있고, 바이럴영역에 중점을 둬야하는 키워드가 있잖아요~~
월평균클릭율을 가지고 판단을 많이 하는거같던데, 보통 몇프로 기준으로,
특정 키워드로 클릭초이스에 중점을 두는지, 아니면 바이럴쪽영역에 중점을 두시나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공동구매 진행 전, 꼭 체크해야 할 실전 체크리스트
와이어디
칸 라이언즈 2025, 이것만 알면 회사에서 아는 척 쌉가능! 😉
소마코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베락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