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521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 풀고 캐시를 모았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3-6-23 마케팅 퀴즈는 ?12 | 309 명 |
2023-6-22 마케팅 퀴즈는 ?12 | 521 명 |
2023-6-21 마케팅 퀴즈는 ?12 | 290 명 |
2023-6-20 마케팅 퀴즈는 ?15 | 290 명 |
2023-6-19 마케팅 퀴즈는 ?15 | 613 명 |
2023-6-16 마케팅 퀴즈는 ?13 | 295 명 |
2023-6-15 마케팅 퀴즈는 ?12 | 436 명 |
2023-6-14 마케팅 퀴즈는 ?12 | 294 명 |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