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가·취미, 소비·쇼핑 두 가지 주제에 따라 소비자들의 디지털 라이프를 메조미디어의 2022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리포트를 통해 알아보세요!
INDEX
- 여가•취미: 온라인 활동, 동영상 시청, OTT 이용, 게임 플레이, 웹툰 열람
- 소비•쇼핑: 온라인 쇼핑, 온라인 결제, 구매 후기, 인플루언서 광고, 라이브 커머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11.22 10:00
좋아요 7
조회수 5,749
댓글 1
여가·취미, 소비·쇼핑 두 가지 주제에 따라 소비자들의 디지털 라이프를 메조미디어의 2022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리포트를 통해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