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과 이커머스 시장 성장이 둔화되면서 유통업계가 자체 패션 브랜드를 직접 기획하고 론칭하고 판매하고 있다고 해요. 다양한 패션 브랜드 제품을 유통했던 경험과 노하우를 밑거름 삼아 신규 고객 유치와 수익성을 높이려는 전략으로 보입니다.
메조미디어의 <미디어&마켓 리포트 22년 11월 호>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Market Issue
유통업계, 자체 패션 브랜드 사업 강화
주요 카드사들의 연합 서비스, '오픈페이' 출시 예고
마케팅 거점으로 메타버스를 활용하는 가전업계
Media News
네이버, 스포츠 커뮤니티 서비스 오픈톡·이슈톡 출시
어드레서블TV 광고, 구매의도와 매출 상승 효과 입증
Media News Brief
New Media
SPOTV NOW
엘포인트(L.POINT)
NICE지키미 신용카드 플러스
스매시(Smaxh)
Special Promotion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