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격히 커진 일교차! 가을철 건조한 대기로 인해 뷰티 업계에서도 이에 맞춰 카테고리를 변화시키고 있다고 해요. 뷰스컴퍼니의 <11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채널 분석>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총평
- 환절기에 맞춰 카테고리 변화
- 패키지로 MZ 공략
- 직구에 역직구를 더하다
온라인
- 11월 메인 배너
- 11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_1주차
- 11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_2주차
- 11월 블랙프라이데이 온라인 탭
- 프리미엄 뷰티 페어
- 일주일 특가
- MC들의 비밀마켓
- 건기식 카테고리 강화
- 비레디X노앙트 콜라보
- 사적인 TMI 구달 브랜드관 '좋아요' 유도 이벤트
- 올리브영 PICK 주목 브랜드
- NEW 카테고리
- 리빙 & 여성 카테고리
- 키워드 활용 기획전
- 등급별 혜택
- 첫 구매 & 첫 리뷰 이벤트
오프라인
- 11월 통큰 보습 기획전
- 오프라인 기획전
- 키워드_카테고리 세분화
- 키워드_임상
- 키워드_"1위" 소구
- 올리브영 ONLY 단독구성
- 남성
- 바디-향 위주 브랜드 > '보습' 소구 & 무향 제품 등장
- NEW_패키지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