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 2022 타겟 분석 리포트 30대/40대/50대

2022.11.22 15:00

막내운영자

조회수 3,428

댓글 2

각 연령별 소비자들은 어떤 미디어에서 어떤 콘텐츠를 소비하고 어떤 광고 상품이 가장 효과적일까요?

10대부터 50대까지 연령별 미디어 이용 행태를 분석한 메조미디어<2022 타겟 분석 리포트>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타겟 분석 리포트 10대/20대 확인하기









INDEX


3039 TARGET REPORT
  • 미디어 이용 행태
  • 정보 탐색 활동
  • 효과적인 광고 상품 유형
  • 동영상 광고 반응 요소


4049 TARGET REPORT
  • 미디어 이용 행태
  • 정보 탐색 활동
  • 효과적인 광고 상품 유형
  • 동영상 광고 반응 요소


5059 TARGET REPORT
  • 미디어 이용 행태
  • 정보 탐색 활동
  • 효과적인 광고 상품 유형
  • 동영상 광고 반응 요소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메조미디어 타겟분석 미디어 광고상품 미디어이용 이용행태 30대 40대 50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아기새마케터님 외 7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AD

마케팅스크립트

06.22
5

막내운영자

11.231,621
82

막내운영자

11.223,429
2

막내운영자

11.222,224
71

막내운영자

11.222,548
12

막내운영자

11.211,276
21

막내운영자

11.211,511
428

유리나

11.175,334

막내운영자

11.171,241
3

막내운영자

11.172,274
71

막내운영자

11.111,541
104

막내운영자

11.092,900
53

막내운영자

11.082,244
7747

마미손

11.0729,082
4

막내운영자

11.071,459
3

막내운영자

11.031,530
1

막내운영자

11.011,374
31

막내운영자

11.011,823
3

막내운영자

10.241,611
22

막내운영자

10.211,362
31

막내운영자

10.201,609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