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 글로벌 광고로 돌아본 2020년, 사회적 메시지의 시대

2021.01.04 11:29

마미손

조회수 4,194

댓글 0

광고는 소비자의 반응을 이끌어내야 합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광고에는 당시 시대상이나 가치관이 담겨있는데요, 이 때문에 광고는 사회를 분석하기 위한 수단이 될 수 있답니다😉

DMC미디어가 제공하는 < 글로벌 광고로 돌아본 2020년, 사회적 메시지의 시대 > 자료를 통해 2020년에 있었던 광고 캠페인을 돌아보고, 한 해 중요했던 사회적 마케팅 이슈를 간략하게 살펴보세요~😆



Contents

글로벌 광고로 돌아본 2020년, 사회적 메시지의 시대

 - 코로나19, 뻔한 상황 속에서 뻔하지 않았던 광고들

 - 코로나19, 뻔한 상황 속에서 뻔하지 않게 이야기하기

 - 이어지는 Black Lives Matter... 높아진 다양성 요구

 - 점점 더 중요해지는 사회적 메시지... 기업의 전략에 대한 더 깊은 고민이 필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 DMC미디어 광고 2020년 사회적메시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영업베테랑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아이보스 알림

지금 이 글은 마미손 보스님의 아이보스 인기 게시글입니다.

SNS에 공유하여 정보를 나누어 보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하루동안 보지 않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AD

아이보스

06.27
139

마미손

01.144,677
116

마미손

01.145,160
15448

김매니저

01.1217,629
137

마미손

01.124,262
4911

마미손

01.117,284
4

김매니저

01.084,272
22

김매니저

01.077,632
4010

마미손

01.079,410
3

마미손

01.044,195
33

마미손

12.304,289
3721

마미손

12.2911,191
144

마미손

12.245,489
2714

마미손

12.2312,417
72

마미손

12.224,296
3

마미손

12.213,826
3411

마미손

12.2113,302
127

마미손

12.185,399
31

마미손

12.174,289
5626

마미손

12.178,865
95

마미손

12.164,849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