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광고로 돌아본 2020년, 사회적 메시지의 시대
- 코로나19, 뻔한 상황 속에서 뻔하지 않았던 광고들
- 코로나19, 뻔한 상황 속에서 뻔하지 않게 이야기하기
- 이어지는 Black Lives Matter... 높아진 다양성 요구
- 점점 더 중요해지는 사회적 메시지... 기업의 전략에 대한 더 깊은 고민이 필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1.04 11:29
좋아요 3
조회수 7,990
댓글 0
글로벌 광고로 돌아본 2020년, 사회적 메시지의 시대
- 코로나19, 뻔한 상황 속에서 뻔하지 않았던 광고들
- 코로나19, 뻔한 상황 속에서 뻔하지 않게 이야기하기
- 이어지는 Black Lives Matter... 높아진 다양성 요구
- 점점 더 중요해지는 사회적 메시지... 기업의 전략에 대한 더 깊은 고민이 필요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