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광고로 돌아본 2020년, 사회적 메시지의 시대
- 코로나19, 뻔한 상황 속에서 뻔하지 않았던 광고들
- 코로나19, 뻔한 상황 속에서 뻔하지 않게 이야기하기
- 이어지는 Black Lives Matter... 높아진 다양성 요구
- 점점 더 중요해지는 사회적 메시지... 기업의 전략에 대한 더 깊은 고민이 필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1.04 11:29
좋아요 3
조회수 7,669
댓글 0
글로벌 광고로 돌아본 2020년, 사회적 메시지의 시대
- 코로나19, 뻔한 상황 속에서 뻔하지 않았던 광고들
- 코로나19, 뻔한 상황 속에서 뻔하지 않게 이야기하기
- 이어지는 Black Lives Matter... 높아진 다양성 요구
- 점점 더 중요해지는 사회적 메시지... 기업의 전략에 대한 더 깊은 고민이 필요
우리가 여전히 오프라인 경험을 찾는 이유
위픽wepick
전환율을 높이는 라이브 커머스 전략
Dudum
마케팅을 쉽게 만드는 제품 기획법
플랜브로
홈플러스가 잃어버린 세 가지 무기는
트렌드라이트
신제품 성공률 60%의 비결, 리서치 표준화와 데이터 자산화 전략
오픈서베이
페이팔 허니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사기 사건의 전말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