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광고로 돌아본 2020년, 사회적 메시지의 시대
- 코로나19, 뻔한 상황 속에서 뻔하지 않았던 광고들
- 코로나19, 뻔한 상황 속에서 뻔하지 않게 이야기하기
- 이어지는 Black Lives Matter... 높아진 다양성 요구
- 점점 더 중요해지는 사회적 메시지... 기업의 전략에 대한 더 깊은 고민이 필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1.04 11:29
좋아요 3
조회수 7,991
댓글 0
글로벌 광고로 돌아본 2020년, 사회적 메시지의 시대
- 코로나19, 뻔한 상황 속에서 뻔하지 않았던 광고들
- 코로나19, 뻔한 상황 속에서 뻔하지 않게 이야기하기
- 이어지는 Black Lives Matter... 높아진 다양성 요구
- 점점 더 중요해지는 사회적 메시지... 기업의 전략에 대한 더 깊은 고민이 필요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