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 상황 속에서 소비자를 사로잡는 8가지 인사이트가 궁금하신가요?
메조미디어의 <베스트 광고 캠페인 with COVID-19> 자료를 참고해 보세요😊 코로나19 이후 돋보였던 마케팅 사례와, 코로나19 이전의 참고 사례를 통해 위기를 극복하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캠페인 실마리를 제공합니다🙌
Index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1.19 11:07
좋아요 14
조회수 9,502
댓글 4
팬데믹 상황 속에서 소비자를 사로잡는 8가지 인사이트가 궁금하신가요?
메조미디어의 <베스트 광고 캠페인 with COVID-19> 자료를 참고해 보세요😊 코로나19 이후 돋보였던 마케팅 사례와, 코로나19 이전의 참고 사례를 통해 위기를 극복하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캠페인 실마리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