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 상황 속에서 소비자를 사로잡는 8가지 인사이트가 궁금하신가요?
메조미디어의 <베스트 광고 캠페인 with COVID-19> 자료를 참고해 보세요😊 코로나19 이후 돋보였던 마케팅 사례와, 코로나19 이전의 참고 사례를 통해 위기를 극복하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캠페인 실마리를 제공합니다🙌
Index
1. 디지털 경험과 물리적 경험의 결합, 디지털 하이브리드
- 숨겨진 팝업스토어를 찾아라, One Plus Go Farther
- 최초의 글로벌 디지털 행진, March For Sisterhood
2. 브랜드 경험을 만든 비대면 인사이트
- 집으로 온 술집, High Life Backyard Bar
- 비대면 핼러윈, Wendy's Scare Drive-thru
3. 가상 세계에서 만나는 인터랙티브 마케팅
- 가상 박물관에서 만나는 드라마, Virtual Costume Exhibit
- 가상 세계에서 펼쳐진 축제, Virtual PrideFest
4. 라이브 스트리밍을 이용한 시청자 참여 마케팅
- 실시간 납치극, Suspenseful Barista Class
5. 유쾌한 속임수 딥페이크
- 과거로 돌아가 미래를 예언하다, Kenny mayne Predictions
6. 이제는 필수가 된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 데이터로 잠재 고객을 찾다, The Pain Is Coming
- 이용 동기·상황에 따른 맞춤형 소재 운영, Triggered
7. 오감을 고려한 창의적인 OHH 캠페인
- 퀸즈 출신 주인공의 뉴욕 지하철 방송, Voice of the 7 train
8. 자발적인 광고 소비를 유도하는 브랜디드 콘텐츠
- 최초의 장편 ASMR 영화, Reese the Movie: A Movie About Reese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