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님이 항상 궁금해 하시는 바로 그 정보! 다른 브랜드는 캠페인 어떻게 하는지, 소재는 어떻게 활용하는지 궁금하지 않으셨나요?😏
크로스미디어의 < 소재로 보는 2020 주요 캠페인 결산 > 리포트에서는 브랜드별 캠페인과 소재에 대한 정보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보스님의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Index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1.20 13:58
좋아요 18
조회수 10,798
댓글 14
보스님이 항상 궁금해 하시는 바로 그 정보! 다른 브랜드는 캠페인 어떻게 하는지, 소재는 어떻게 활용하는지 궁금하지 않으셨나요?😏
크로스미디어의 < 소재로 보는 2020 주요 캠페인 결산 > 리포트에서는 브랜드별 캠페인과 소재에 대한 정보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보스님의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