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자료는 뷰티, 코스메틱 업종에 종사하는 분이라면 꼭 필독하세요!
뷰티 전문 마케팅 대행사 뷰스컴퍼니의 <올리브영 - 온/오프라인 채널 분석> 자료입니다😍
뷰스컴퍼니는 뷰티업종에 특화된 기업으로 여러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뷰티 시장에 대한 빅데이터를 쌓아왔답니다. 이번 분석자료를 통해 뷰스컴퍼니가 얻은 인사이트를 확인해 보세요!
Index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1.11 10:48
좋아요 49
조회수 11,640
댓글 11
안녕하세요😊 이번 자료는 뷰티, 코스메틱 업종에 종사하는 분이라면 꼭 필독하세요!
뷰티 전문 마케팅 대행사 뷰스컴퍼니의 <올리브영 - 온/오프라인 채널 분석> 자료입니다😍
뷰스컴퍼니는 뷰티업종에 특화된 기업으로 여러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뷰티 시장에 대한 빅데이터를 쌓아왔답니다. 이번 분석자료를 통해 뷰스컴퍼니가 얻은 인사이트를 확인해 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