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자료는 뷰티, 코스메틱 업종에 종사하는 분이라면 꼭 필독하세요!
뷰티 전문 마케팅 대행사 뷰스컴퍼니의 <올리브영 - 온/오프라인 채널 분석> 자료입니다😍
뷰스컴퍼니는 뷰티업종에 특화된 기업으로 여러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뷰티 시장에 대한 빅데이터를 쌓아왔답니다. 이번 분석자료를 통해 뷰스컴퍼니가 얻은 인사이트를 확인해 보세요!
Index
1월 주요 키워드: 보습, 탑 리뷰어, 온라인 경험
1. 올리브영 온라인 채널 분석
- 보습 Focus - 메인 프로모션은 '보습의 신', APP 로딩 화면은 '니치 퍼퓸 핸드밤'
- 탑 리뷰어 강화
- 메인 페이지
- 역대 어워드 상품 정리
- 색조 화장품 발색 비교
- 올영 체험단 35기
2. 올리브영 오프라인 채널 분석
- 1월 파워팩 "보습의 신"
- 번외) 피지오겔 "판매 1위 보습 크림"
- 일리윤 #초고보습 쟁여템
- 에스트라 & 닥터디퍼런트 '세콜지'
- 보타닉힐보 X 아이디얼포맨 #1등시카
- 스킨푸드 #비건패드
- CNP 프로폴리스 앰플
- 맨즈케어 #안녕하시카 #진정올인원
- 듀이셀 턴온크림
- 에스쁘아 #인생 팔레트 #고급광틴트 #예쁜착색 #치크 업
- 롬앤 X 배달의 민족
- 에프다이어리 #한소희퍼퓸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beaus.co.kr(81)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