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가구·조명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고객은 어떤 여정을 거칠까요?
<인텐트 데이터 리포트 - 고객 여정에서 발견하는 소비자 인텐트>를 통해 자세히 알아봐요!
INDEX
1. 초기 탐색 단계: 관심을 갖기 시작하는 소비자
#스타일·컨셉(빈티지, 소파없는, 거실서재화)
#라이프스타일(1인소파, 반려동물)
2. 브랜드 인지 & 비교 단계: 최적의 제품을 찾으려는 소비자
#가성비
#JTBD·페르소나 별 바잉팩터
3. 브랜드 검증 & 확정 단계: 최종 선택을 앞둔 소비자
#브랜드 퍼셉션(perception)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