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지에이웍스] 굿데이 방영에 따른 MBC 일요 예능 광고 노출 변화 분석

2025.03.27 09:47

박승준이

조회수 322

댓글 0


2025년 2월 16일, 7년만에 돌아온 시대의 아이콘 지드래곤이 출연하는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굿데이'가 방송되었습니다. 굿데이 프로그램 방영 후 MBC의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광고 노출이 어떻게 변화했는지 TV AD INDEX 데이터로 살펴볼게요!


먼저 광고당 평균 노출 변화입니다. 굿데이 프로그램 4회차까지의 광고당 평균 노출은 57만으로, 이전 MBC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의 평균 노출(35만)보다 64% 증가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으로 광고 노출수입니다.


굿데이 프로그램 4회차까지의 광고 노출수는 평균 2,618만으로, 매 회차별로 꾸준히 2,000만 이상의 노출수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이는 굿데이 방영 이전 MBC 일요일 프로그램의 노출수보다 무려 264% 증가한 수치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아이지에이웍스mbc광고예능광고tvadindex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박승준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박승준이

04.102,7290

박승준이

04.105640

박승준이

04.096272

박승준이

04.085032

박승준이

04.071,1823

박승준이

04.071,7507

박승준이

04.041,7616

박승준이

04.038274

박승준이

04.024500

박승준이

04.024901

박승준이

04.025170

박승준이

04.024901

박승준이

04.011,0843

박승준이

03.273230

박승준이

03.211,1734

박승준이

03.201,0246

박승준이

03.196652

박승준이

03.194472

박승준이

03.171,1332

박승준이

03.17823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