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16일, 7년만에 돌아온 시대의 아이콘 지드래곤이 출연하는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굿데이'가 방송되었습니다. 굿데이 프로그램 방영 후 MBC의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광고 노출이 어떻게 변화했는지 TV AD INDEX 데이터로 살펴볼게요!
먼저 광고당 평균 노출 변화입니다. 굿데이 프로그램 4회차까지의 광고당 평균 노출은 57만으로, 이전 MBC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의 평균 노출(35만)보다 64% 증가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으로 광고 노출수입니다.
굿데이 프로그램 4회차까지의 광고 노출수는 평균 2,618만으로, 매 회차별로 꾸준히 2,000만 이상의 노출수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이는 굿데이 방영 이전 MBC 일요일 프로그램의 노출수보다 무려 264% 증가한 수치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박승준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