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적인 경제 둔화와 높은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명품 시장은 위축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전체 명품 매출의 약 40%를 차지하던 중국 시장의 부진은 지속적인 영향이 예상됩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케이티나스미디어의 <2025 주요 업종 시리즈_명품> 리포트를 통해 확인하세요! 😁
INDEX
1. Market
- 명품 시장, 경기 불황에도 완만한 상승세 유지
- 스몰 럭셔리 선호로 주얼리·시계·뷰티 제품군 성장
2. Consumer
- 소비 양극화 속 명품 구매 신중
3. Trend
- 조용한 럭셔리, 올해의 컬러와 접목해 유행 지속
- 미래 고객 확보 및 접점 확대를 위한 온라인 활용
- 초개인화 서비스를 통한 VIP의 브랜드 경험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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