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 주요 미디어 광고 상품 이슈를 살펴보세요! 나스미디어 '이달의 매체 상품 소식' 리포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INDEX
네이버
- (NOSP) 네이버 스페셜 DA 동영상 확장형 플러스 V2 출시
- (GFA) 플랫폼 업데이트 사항 안내
카카오
- 포커스풀뷰 (beta) 광고 상품 출시 예정 안내
SMR
- 임팩트 강화, 타겟팅 강화, 효율을 강화한 4가지 신규 상품 출시
구글
- VAC 캠페인 종료 및 Demand Gen 캠페인으로의 업그레이드
메타
- 어드밴티지+카탈로그 광고 컬랙션 포맷 내 파트너십 광고 지원
- 인스타그램 인사이트 지표 '조회' 기준 재편성
- 인스타그램 내 인게이지먼트 수치 노출 방식 변경
- 알림광고 신규 기능 업데이트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