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수요 증가와 디지털 전환의 가속화로, 온라인 채널 위주의 소비패턴은 더욱 명확해졌다고 해요. 온라인에서 소비자의 구매 활동이 활발해짐에 따라,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서는 이들과의 접점 형성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는 거 같아요. 소비자들은 온라인에서 어떠한 소비패턴을 보일지 메조미디어의 <2023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리포트_소비/쇼핑> 편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조사 개요
온라인 쇼핑
온라인 쇼핑 빈도
월평균 쇼핑 지출 금액
온라인 쇼핑 시 이용 디바이스
주 이용 온라인 쇼핑몰
주 구매 품목
일반제품 / 신선 식품 KBFs
앱 서비스
이용 경험이 있는 앱 서비스
앱 서비스별 만족도
이용 경험이 있는 배달앱
배달앱 지출 금액 및 주문 빈도
구매 후기
온라인 쇼핑 시 주 결제 수단
결제 수단 지원 여부의 영향
온라인 쇼핑 시 리뷰 참고 정보
온라인 제품 구매 전 확인 정보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