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걸, 무빙 등 파워 콘텐츠로 인한 MAU가 증가함에 따라 넷플릭스, 티빙이 관련 요금 정책을 변경하기 시작했습니다. 넷플릭스의 경우 같이 거주하지 않는 계정에게는 추가 5,000원을 지불, 티빙은 구독료 인상 예고 및 광고형 요금제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해요.
인크로스의 <2023년 1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미디어 트렌드
- 스트림플레이션, 콘텐츠 파워에 요금 올리는 OTT사
- 경기불황엔 매출에 직결될 수 있는 솔루션이 최고! 검색과 커머스 플랫폼에 주목
주요 매체 소식
- 네이버
- 카카오
- 네이버 브랜드검색 소재 최적화 템플릿 업데이트
- 카카오 카카오맵 비즈보드 지면 확장 안내
- 상품 개편 및 광고 정책 업데이트
- 프로모션 진행
이달에 주목할 미디어
- 왓챠
- ADBRO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