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숏폼, OTT 등의 서비스가 인기를 끌며 새로운 광고 상품들이 탄생하고 있습니다.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광고, 숏폼 형태의 세로형 광고, OTT 스트리밍 광고 등이 대표적인 사례인데요, 이러한 광고에 소비자가 어떠한 반응을 보이는지, 구매 전환은 일어나는지에 대한 데이터는 어디 있을까요?
소비자들은 어떤 광고에 더 반응할지 메조미디어의 <2023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리포트_광고 수용> 편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조사 개요
인플루언서 광고
인플루언서 광고 제품 구매 경험 및 횟수
구매 제품의 인플루언서 활동 채널
구매 제품의 카테고리 및 구매 이유
숏폼 광고
숏폼 광고의 주목도 및 주목도가 높은 이유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유형
숏폼 광고 시청 후 제품 구매 경험 유무
OTT 광고
OTT 서비스 불만족 요소
연령별 광고요금제 이용 경험
광고요금제 이용 만족도
광고요금제 향후 이용 의향
쿠키 제공 동의 여부
웹사이트 접속 시 쿠키 제공 동의 여부
쿠키 제공 동의·미동의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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