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경쟁 현황 탐색의 목적으로 작성된 DMC미디어의 BRAND INDEX REPORT - 비타민 시장을 분석해보세요!
INDEX
PART 1. 비타민 BRAND INDEX
- BRAND INDEX: SUMMARY
- 브랜드 상기도 : TOM, 비보조 총상기
- 브랜드 선호도 : 최선호도, 비교선호도
- 브랜드 주목도 :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PART 2. 비타민 BRAND STATUS
- 브랜드 최초 상기도(TOM) 추이
- 브랜드 최선호도 추이
- 주요 브랜드 퍼널분석
- 브랜드위상 및 커뮤니케이션 건전성 분석
[APPENDIX] 비타민 소비자 분석
- 비타민/미네랄 제품 복용 기간별 소비자 KBF 및 구매주기
- 연령대병 소비자의 비타민 제품 연관어로 살펴보는 소구점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