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부분의 업체들이 광고를 진행하고 계시죠.
하지만 같은 예산을 쓰는데, 성과는 왜 이렇게 차이가 날까요?
혹시 지금 운영 중인 CPA 광고에서
‘광고비는 나가는데, 실제 전환은 잘 안 된다’는 고민을 하고 계신가요?
위픽부스터는 단순히 DB만 전달하는 구조가 아닙니다.
상담신청, 전화상담예약, 방문처럼 고객의 '실제 행동'이 발생했을 때만 비용이 발생하는,
성과 기반 광고 구조로 운영됩니다.
또한, 계약·결제 등 최종 전환 기준으로도 성과를 측정하고 광고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광고 예산이 ‘성과’로 이어지지 않아 고민이라면, 이번 기회에 한 번 비교해보셔도 좋습니다.
업종별로 이런 고민, 공감되시나요?
법률 CPA: 광고는 도는데 수임이 안 되고, 연결되지 않는 DB가 너무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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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기렌트 CPA: 광고 클릭은 많은데 실 계약이 없고, 광고비만 지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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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 CPA: 홍보는 하고 있지만 내원, 결제로 이어지지 않아 고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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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 CPA: DB 업체를 통해 받은 가맹 DB의 실제 계약전환율이 낮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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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자금 CPA: 힘들게 고객 DB를 확보했는데, 통화연결률이 낮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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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가입 CPA: 콜 운영이 어렵고, 가입률이 낮다.
👉 이런 모든 문제, 위픽부스터가 광고 기획부터 성과 발생, 콜 운영, 계약까지
통합 구조로 설계해드립니다. 업종에 맞는 성과 기준(상담신청·전화상담예약·계약 등)을 설정하고,
광고비는 성과 발생 시에만 지불하는 구조로 비용도 효율적으로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위픽부스터는 광고 그 이상을 제공합니다

모든 노력이 ‘성과 없음’으로 끝나서 지치진 않으셨나요?
성과 안 나는 마케팅, 이제 걱정하지 마세요.
위픽부스터는, 단순한 광고 대행이 아닌 성과가 발생했을 때에만 비용이 발생하는 구조로
확실한 성과 달성을 지원해드립니다.
💬 “지금 당장 위픽부스터를 도입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법률/장기렌트/병원/창업/정책자금/인터넷가입 업종에서 CPA/DB 광고를 운영하고 계시다면우리 업종에서는 어떤 성과가 적절한지, 단가는 얼마인지, 광고는 어떻게 진행되는지
무료로 상담받아보시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인사이트가 되실 거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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