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맘카페 침투 및 핫딜 전문 6년차 실행사 입니다
핫딜의 경우 제품 할인율에 따라 제품을 그만큼 홍보하고 그에 대한 매출을 가져오는 전략입니다
저희는 침투 및 핫딜 진행으로 입소문을 어느 누구보다 빠르게 낼 자신이 있습니다
바이럴 진행시 브랜드에 전혀 피해가 가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원고 대필 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순 바이럴이 아닌 바이럴이 시작 브랜드를 브랜딩화 하는 과정을 함께하고 컨설팅해드리고 싶습니다
다른곳 맡기셨다가 효율이 없으신 분들도 환영입니다 그 어디보다 그 이상의 판매량 효율을 제대로 보여드리겠습니다
■ 여성시대 (회원수 80만)
■ 인벤 (회원수 300만)
■ 디시인사이드 (회원수 300만)
■ 더쿠 (회원수 50만)
■ 뽐뿌 (회원수 150만)
■ 에펨코리아 (회원수 300만)
■ 루리웹 (회원수 200만)
■ 디미토리 (회원수 5만)
■ 인스티즈 (회원수 100만)
■ 쿨앤조이 (회원수 50만)
■ 퀘이사존 (회원수 50만)
■ 키토제닉 (회원수 15만)
■ 디미토리 (회원수 15만)
■ 맘스홀릭 (회원수 340만명)
■ 맘이베베 (회원수 64만명)
■ 몰테일 (회원수 77만명)
-그 외 목록 300여곳 맘카페-
핫딜을 하면 단순히 가격이 싸다는 이유로만 구매하는 게 아닌 입소문으로 부터 시작입니다
입소문이란 가격대가 저렴하면 커뮤니티 외 인터넷 상으로도 무한대로 펼쳐져 판매량은 배로 증가하게 될겁니다
이게 바로 입소문의 시작입니다
단기적으론 구매 수량 더 나아가 브랜드를 브랜딩화로 만들 수 있고 이에
재구매 고객이 늘어나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핫딜은 단순히 할인 판매가 아니라, 초특가로 제공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하지만 초특가가 아닌 상품이 핫딜로 올라가면, 기대했던 판매 효과는 커녕
오히려 부정적인 반응이 생길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이미 다양한 핫딜을 경험해봤기 때문에
가격이 충분히 매력적이지 않으면 “이게 무슨 핫딜이냐”는 반응이 나오고,
이후 다른 상품의 신뢰도에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핫딜을 진행할 때는 무조건 ‘싸게 판다’는 생각만으로 결정해서는 안 됩니다.
내가 싸다고 생각하는 가격이 아니라, 시장에서 실제로
경쟁력 있는 가격인지 확인하는 과정이 필수입니다
이과정을 모두 컨설팅 해드리게 저의 전문가의 일입니다
저희는 하루 핫딜 건만 300여개 이상 보고 확인하고 체크 합니다
제가 진행하는 방식은 단순이 핫딜을 넘어서 브랜드를 브랜딩화 시키자는게 제 목표 입니다
오히려 브랜드 이미지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도 있습니다.
핫딜은 단순한 세일이 아니라, 강력한 ‘입소문 마케팅’과 연결되는 중요한 전략입니다.
올바른 가격 전략을 세우면 판매량은 물론이고
쇼핑몰의 인지도까지 함께 올라가는 효과를 제가 만들어 드립니다
꼭 진행하시지 않으시더라도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해드리고 있습니다
편하게 연락주세요:)
카톡 : tlsrltnf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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