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메타버스에서 새로운 광고 플랫폼으로 성장을 꾀하다

2022.09.11 09:27

cookiman

좋아요 5

조회수 399

댓글 3

로블록스는 팬데믹 시대의 성장 물결을 타고 7배 가치 증가, 폭발적인 사용자 증가, 수천만 명의 참석자와 함께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Lil Nas X 콘서트를 선보였다. 이러한 성공은 대부분 로블록스의 젊고 참여도가 높은 플레이어로 구성된 핵심 사용자 기반 덕분이었다.

이제 아이들은 나이가 들고 로블록스도 성장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로블록스는 회사에 더 적합하고 수익성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다수의 새로운 기능을 도입하고 있다. 로블록스는 게임에 연령 가이드라인을 추가하고 광고 비즈니스를 크게 확장할 계획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youme님 외 4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